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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도 제출 자료 확인 요청

2016.12.26 작성자 : 관리자 조회수 : 1482


2016년도 12월 잡지 발송을 끝으로 올해 사업이 종료하였습니다.

 

내년도 배포처 선정 우선 안내 대상을 지정하기 위해 그동안 제출하신 인수증, 활용사례, 설문조사 참여로 배포처를 평가 예정입니다.

 

아시다시피 인수증 및 활용사례는 시스템 내 제출, 설문조사는 외부 기관을 통해 진행했습니다

 

이와 관련하여 2017년 1월 10일까지 제출하신 내역을 확인하시고 오류가 있는 경우 

 

kma3600011@gmail.com 으로 말씀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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