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수콘텐츠잡지

우수콘텐츠잡지 7월호 발송 안내

2020.07.09 작성자 : 관리자 조회수 : 204


 

*본 공지사항은 메일로 공지하였습니다. 메일을 못 받으신 배포처는 스팸함에서 메일 확인하여 스팸 차단 요청드리며,

마이페이지-회원정보 담당자 메일 확인 반드시 요청드립니다.   

 

 

2020년도 우수콘텐츠잡지 육성 및 보급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7월호 발송 안내해드립니다.

 

먼저, 본 협회에서는 "전국민 잡지읽기 공모전"을 진행(2020.07.01~09.29)하고 있어, 안내 포스터 7월호 발송분에 동봉하여 발송 처리하였습니다. 잡지 이용자분들께서 많은 참여를 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홍보 부탁드립니다. 

 

*일부 배포처에 배포해드린 "매거진저널"은 협회 발행 잡지로 협회 안내용으로 보내드린 잡지로 인수증 목록에 없음을 안내해드립니다. 

 

[참고]

*첨부: 전국민잡지읽기공모전포스터 1부

*관련공지: http://association.magazine.or.kr/index.php?menu_code1=4&menu_code2=239&menu_code3=&board_mode=list&board_no=&board_search_keyword=&board_page=1&board_search_head_word=&board_search_part=title&board_mode=view&board_no=1302

 

[7월 발송 주요공지]

- 인수증 제출 시 표시되는 종수는 배포종수로, 발송종수와 차이가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.

  (인수증은 수령하신 잡지만 표기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.)

- "고교독서평설" 정가 변동으로 구입부수가 감소하여, 7월부터 일부 배포처에 발송되지 않습니다.

- 7월 인수증 제출기간: 7월11일 ~ 8월10일

 

 1) 안내 공지 관련:
우수콘텐츠잡지와 관련된 사항은 회원정보에 등록된 담당자 이메일로 안내하고 있으니

담당자 변경 등이 발생할 경우 회원정보를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​회원정보만 수정하시고 저희쪽에 별도 통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​

*배포관리시스템(http://contents.magazine.or.kr/) - 마이페이지 - 회원정보 담당자 수정

 

2) 7월 발송 안내: 
7월 10일 ~ 15일 사이 순차적으로 우수콘텐츠잡지 7월분을 발송 처리할 예정입니다.

빠르면 이번 주 늦어도 다음 주 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운송장번호 발송순으로 입력하고 있어, 7월9일부터 순차적으로 입력된 운송장번호 확인가능합니다.

** 배포관리시스템(http://contents.magazine.or.kr/) 마이페이지 - 배송조회 - 발송정보에서 운송장번호 확인가능 [택배사: CJ대한통운]


참고로, 택배 반송 시 반송 수수료를 별도로 물류업체에서 지불하고 있습니다.

택배 반송처리가 되지 않게 수령 기간은 택배 확인 잘 부탁드립니다.


특히, 코로나19로 인해 휴관중인 배포처는 반드시 운송장번호 확인하여 분실이나 반송되지 않게

택배 진행여부 확인부탁드립니다.

 

3) 발송 잡지 및 잡지 조정 안내:

발송 잡지 중 격월간, 계간의 경우 매월 발행이 되지 않아 배포종수와 발송종수가 차이가 있습니다.

[발송 부수 변동 사항]

"고교독서평설"은 정가변동으로 7월호부터 구입부수가 감소하여 일부 배포처에 부수 조정(감소)되었습니다.

"뉴스월드"의 경우 6월호가 6월20일 발행되어, 7월분 발송 시 6월호가 발송되며 과월호가 아님을 안내해드립니다.

 

4) 인수증 제출 안내:

본 사업은 3월~12월까지 배송할 예정이며, 매월 잡지를 수령하신 후 다음달 10일까지

배포관리시스템에서 실제 수령한 잡지를 체크하여 인수증을 제출하시면 됩니다.

​(기한 : 다음 달 10일. 단, 12월은 12월 31일 마감 예: 7월 수령 시 8월10일까지 제출 마감)

*인수증 제출 내역은 마감일까지 수정 가능하며, 마감일이 지나면 수정 및 입력이 불가합니다.

인수증 제출 방법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12월의 경우 12월31일 제출 마감이며, 팩스, 이메일 발송은 불인정합니다.

 

5) 주소 관련:

회원 가입 시 증빙(도서관 등록증, 고유번호증 등으로 확인이 가능한 주소)으로 주소를 확인하고

승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에, 기관의 주소 변경은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가능하며, 주소 변경 시 증빙서류와 같이 이메일(kma3600011@gmail.com)로 변경 요청 드립니다.

 

* 매월 1일 기준으로 발송 주소록을 생성하고 있어, 주소 변경 시 매월 15일~매월말까지 변경 신청을 요청드립니다.

 

6) 기타 안내사항:

인수증 외 활용사례, 설문조사  참여 등으로 배포처를 평가하며, 평가기준 미달 시 차년도 배포처 신청이

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<평가기준>

 구분

기준 

비고 

 인수증

8회 이상 

  다음달 10일까지(12월은 12월31일까지)

 활용사례

 참여

  배포관리시스템에서 제출(8~9월 예정, 별도 안내)

 설문조사

 참여

  설문조사 업체에서 안내(11월 예정, 별도 안내)

 

이와관련,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잡지협회 사무처(kma3600011@gmail.com 02-360-0011)로 문의요청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