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도 배포신청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배포신청기간: 2025. 1. 13.(월) 오전 8시 ~ 1. 18.(토) 오후 6시
(배포신청 기간 중에는 시간에 상관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.)
2. 신청방법: 배포관리시스템 내 신청
반드시 붙임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라며, 신청여부 확인은 배포관리시스템 내에서 가능하오니 전화는 가급적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3. 회원가입 처리: 배포신청 기간 중 회원가입하실 경우 승인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1. 13.(월)까지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길 부탁드립니다.
4.2024년도 배포처 중 자료 제출 요건( 인수증 8회 이상 제출, 활용사례 제출, 만족도 조사 참여) 충족하지 않은 배포처는 신청은 가능하나 후순위로 배정되므로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(배포처별 제출 내역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)
* 신청 전 계정 정보(아이디, 비밀번호)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리며,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아 아이디 관련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kma3600011@gmail.com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문의전화 02-360-0037 / 0014
**배포처 신청 시 확인사항
- 배포처 선정 후, 선택한 잡지만 배포되지 않습니다. 선정 종수에 따라 조정 후 배포됩니다.
- 본 사업은 특정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이 아닙니다. 특정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잡지만 필요한 경우 배포 신청을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안내사항은 회원정보에 입력된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합니다. 담당자 변경 시 반드시 담당자 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배포가 결정된 잡지는 일괄 취합하여 매월 1회(15일 전후) 택배로 발송됩니다.
- 배포처로 선정된 경우라도, 요청하는 자료(인수증 제출, 활용사례 제출), 설문조사 참여 결과에 따라 향후 배포처 신청 자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